안전한공원 놀이터













애원 안전한공원 놀이터도 안 통하고, 설득도 통하지 않으며, 매수도, 위협도 소용이 없으니 이제 남은 마지막 방법이 그것이었다.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귀찮게 만들면 이 제멋대로인 괴승들이 그를 놓아주지 않을까, 그것도 무공을 회복시켜서. 실낱같은 그 가능성에 그는 모든 것을 안전한공원 놀이터걸고 있었다. 그 안전한공원 놀이터리고 그것을 위해 뭐든지 할 생각을 하고 있었다. 침입자들, 아마도 그, 혹은 허무귀에게 원한을 품고 있을 그들을 안전한공원 놀이터자극할 수 있도록 최대한 방만하게 자세를 취하는 것, 그들이 천인공노할 마두라고 생각하는 두 사람 중 하나는 술에 취해 널브러져 있고, 다른 하나는 만족스럽게 잘 먹고 잘사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그 첫 번째 전략이었다. 그의 이런 생각을 아는지 모르는지 공령과 공심은 혜광밀어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. [……뭐 그래서 소림사가 어떻게 될 거라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는 겁니다. 애들이 잘 알아서 처리할 거예요. 걱정 같은 건